이번에 이재명 욕설이 공개되었다.
김건희 7시간 녹취록에 발끈한 국민의 측에서 형수 욕설을 공개한 것.
이재명은 왜 욕을 했을까?
본인도 인정한 형수 욕설.
팩트만 가지고 이유를 알아보자.
1. 왜 욕설을 했나?
1)성남시정에 개입해서
형이 성남 시정에 개입한건 사실이지만, 실제로 형수 욕설을 하게 된 충분한 이유가 되지 않는다.
(단 사이가 나빠지는 이유가 되었다.)
둘째 형, 재영씨의 증언은 아래와 같다.
"직원들 진급하는 데도 관여하려고 했고, (시정) 사업에도 간섭을 하고. (성남시 홈페이지에) 댓글을 안 좋게 쓰고, 시청 광장에 와서 농성도.. 형제간에 좀 그렇잖아요.
저도 재선이의 사무실에 찾아갔었어요. 찾아가서 '그러지 말고 동생을 도와줘라. 너는 너 나름대로 국회의원(출마)을 하든 하면서 방법이 없겠느냐'고 했더니, (이재선이)'기회는 여러 번 있는 게 아니니까 그렇다'"
2)어머니에게 폭언해서
정답이다.
실제 이재명 둘째 형(이재영 씨)의 얘기를 들어보자.
재영 씨는 어머니에게 욕설했던 재선 씨(지금 논란이 된 이재명 형)의 행동에 대해서 재선 씨가 심했다고 말했다.
"재선이가 너무 심한 욕을 했던 거죠. 넷째(이재명 후보)가 그 욕을 다시 '만약에 형수(이재선 씨 부인) 애들이 그런 말을 하면 어떻겠느냐' 그런 얘기를 하다가 '네가 옳냐' 하면서 욕이 된 것 같아요. 욕을 한 건 너무 심한 욕을 한 거죠 재선이가, 그 말은 하지 말았어야죠, 아무리 그렇더라도."
"하지 말았어야죠, 저라도 그 말을 듣고 가만히 있겠습니까? 그건 말이 안 되죠. 그 말을 했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죠. 그다음에 누가 욕을 하고 안 하고를 떠나서 그런 건 하면 안 됐었죠. 그런 말을 해서 결국은 나중에 한 사람이 뒤집어쓴 게 됐는데, 뒤집어썼든 안 썼든 형이란 존재가 그 말은 해선 안 됐던 거고, 그리고 제수씨(이재선 씨 부인)가 말렸어야 되겠죠. 그 부분을 설령 녹음 했더라도 그걸 빼고 (공개) 하던지."
실제로 욕설은 사실이었다.
형이 욕설을 하였고, 네가 이런 욕설을 들었으면 괜찮겠냐란 취지였다는 이재명의 주장과도 일치한다.
폭언에 대한 검찰측 신고 서류도 있으니, 추후 아래에서 함께 확인하겠다.
2. 이재선(형)은 어머니를 폭행했나?
따로 둘째 형의 증언이 없으므로 바로 증거 자료를 공개하겠다.
2013. 4. 8. 검찰은 1)항은 존속협박죄로, 3)항은 일반 상해죄로 약식기소하여 약식명령은 형의 승복으로 확정되었고(첨부한 약식기소장 참조)
같은 날 검찰의 종합처분결과표에 1)항 행위는 존속협박죄로 약식기소, 2)항 존속협박은 무혐의, 3)항 행위는 ‘존속상해죄’로는 무혐의, 일반 ‘상해죄’로 약식기소 된 부분입니다.(첨부한 처분통지서 참조)
이재명이 주장한 형의 존속 협박 및 상해는 사실이었습니다.
3. 이재선(형)과 어머니는 왜 사이가 나빠졌나?
이것도 둘째 형의 대답에 답이 있었다.
"(상대원동)집을 팔아서 어머니가 저한테는 고생 많이 했다고 저는 많이 줬어요. 자기들(이재선 씨, 이재명 후보)은 잘 벌고 있으니까 안 가져갔어요. 그때 당시에 저한테는 몇천 만 원 주고, 자기들은 그냥 오백만 원씩 가져간다고 했는데, 그것도 누나와 형 주고 셋째(이재선 씨)와 넷째(이재명 후보)는 하나도 안 가져갔어요.
그러고 어머니가 1억 정도 현금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재선 씨가) 돈을 좀 빌려달라고 했나 봐요. 받은 돈은 본인의 돈이고 어머니에게 좀 빌려 달라, 오백만 원은 누나 주고. 그런데 어머니가 '이건 내 살아있으면서 써야 할 돈인데 안 가져가면 안 되겠느냐' 하면서 사이가 안 좋아졌던 것 같아요."
어머니 노후 자금을 달라고 한 이재선씨와 그걸 거부한 어머니.
이재선 씨는 어머니에게 "내가 나온 XX 구멍을 칼로 쑤셔버리겠다" 라고 말하고,
형수는 "고도의 철학적 표현인데 책을 안 읽어 이해를 못한다" 고 했다고 합니다.
4. 이재명이 이재명 형(이재선)을 정신병원에 감금했다?
처음 2012년 모친과 형제 3명이 이재명의 형 이재선씨를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고 했으나,
이재명이 이를 승인하지 않아 입원이 성사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 이재명은 친형 강제입원 혐의에 대해 강제입원 절차에 관여한 부분에 유죄 선고 받음
1) 그럼 친형을 입원 시킨 것은 누구였을까?
이재명의 형 이재선씨의 강제입원은, 욕설 녹취 파일을 공개하며 소중한 남편을 강제 입원시켰다고 주장하는 배우자 '박씨' 와 그녀의 딸에 의해서 실행되었다.
욕설 파일 진실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머니의 노후 자금을 뺏으려 하고, 어머니에게 폭언 폭행을 한 형제.
과연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